안녕하세요! 은은한 여행!입니다.~

은은하게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이 커서 이렇게 이름을 만들었는데, 

참으로! 은은하네요~

(무슨!!! 멍멍이 소리야!!!)

훗!! 오늘은 우리 딸내미에게 장어 한번 먹이고 싶어서,

주변 식당을 찾는 도중에 

흑돼지와 장어 세트를 한 번에 판매를 하는 식당을 찾았네요. ^^

가끔 한 번씩 큰맘 먹고 비싼 식당을 찾아 가는데, 

'삼다원'의 흑돼지와 장어 세트 가격이 저렴해서.. 

오늘은!! 여기서 밥 한 끼 먹어 보겠습니다. 

[ 제주공항맛집 '삼다원' 제주본점 ]

주소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124-1

Tel: 064-747-7006

서울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제주의 노형동이네요. 

제주의 노형동을 말하자면, 

주변에 아파트, 공원, 상권이 잘 발달해 있는 곳입니다. 

이렇게 잘 발달이 되어 있으면, 아파트 가격도 엄청 비싸겠네요. 

[ '삼다원' 내부 모습과 메뉴판]

사진이 작아서 잘 안 보이는데, 

지금 식당 밖에는 비가 주르륵, 주르륵 흐르고 있답니다.^^

제주는 비가 올 때가 가장 아름답다고 하죠. 

비야~~~ 계속 와라~~~

사장님!!! 흑돼장 세트 2인분 한 개 주세요~~

가격은 71,000원!

[ 숯이 들어옵니다.~]

테이블 위에 숯이 올라갈 때의 그 설렘.. 

고기를 많이 먹어본 사람들은 이 느낌을 잘 알고 있죠.^^

음식에 장어가 포함이 돼서 그런지, 

밑반찬들이 많이 들어오네요. 

특히!! 동치미 국물의 맛은 최고예요! 

아껴 뒀다가, 이따가 술 많이 먹은 뒤에 동치미 국물을 한 번에 마셔보겠습니다. 

술 먹은 다음에 동치미 국물 원 샷 하면, 숙취가 없어지더군요. 

[ 옥수수 샐러드 ]

밑반찬에 옥수수 샐러드가 포함이 되어 있어서 다행이네요. 

아이와 함께 왔는데, 

고기가 다 익기 전까지 아이가 먹을 게 없으면 참으로 속상하죠.

아이도 배가 고팠는지, 혼자서 거의 다 먹었네요. ^^

고기를 먹어야 하는데, 옥수수 샐러드로 배를 다 채웠네요. 

안돼~~~ 고기를 먹으렴~~~

[ 세트에 포함된 장어 320g ]

메뉴판에 대략 320g이라고 써져 있는데, 

먹다 보니까 양이 많아 보이더군요. 

남성 2명이서 오면 약간 적을 수도 있어요. 

그래도 간단히 술 한잔 하기에는 최적의 장소 같아요. 

추가로.. 

장어의 부드러운 살코기의 맛은 잊을 수가 없더군요. 

맛이 있었는지,

장어의 50%는 아이가 다 먹었어요!!!!

[ 장어는 생강과 함께 먹어야 맛이 있죠 ]

아이야!!! 아빠도 한 번 먹어봐도 되니~~~?

소주 한 잔에 장어 한 점씩 먹으니, 

오늘 하루의 피로가 말끔히 사라지네요. ^^

역시 고기에는 소주죠!!

사장님!! 여기 소주 한 병 추가요~~~

오늘은 지인의 허락을 득해서, 혼자서 소주.. 2병을.... 

직원 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 주셔서 엄청 편하게 있었네요. 

제가 고기를 구우면 고기가 많이 타더군요. 

왜 그럴까요??

무엇이 문제일까요???

[흑돼지 오겹살 부위가 나왔습니다]

장어를 많이 못 먹어서... 배가 고프네요..

한 참 배가 고파서 고통에 허우적거리고 있는 와중에, 

흑돼지 오겹살 부위가 추가로 나왔습니다. 

역시~~~ 세트로 먹어야 많이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요. 

우리 아이가 먹기 전에! 얼른 흑돼지 한 점을 상추에 싸서 먹어 보겠습니다. ^^

여기에 추가할 것은!! 고추 한 조각!!

[ 장어탕 추가로 한 개 더 시켰습니다 ]

역시.. 장어에 이어서 흑돼지도 아이에게 많이 빼앗겼습니다. 

저의 배는 굶주림으로 인해서 등짝에 붙었네요. 

그래도!! 여기서 포기할 수는 없죠!!

사장님!!

장어탕 정말 뜨끈하게 만들어서 한 개 주세요~~~~~~

장어와 흑돼지 한 점 한 점, 소주와 함께 먹으니 취기가 금세 오르더군요. 

기분이 점점 좋아지네요. 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지나네요.^^

오늘도 배 불리 먹었네요........

그래도 즐거운 하루였답니다. 

은은한 여행이었습니다.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