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회사 쉬는 날이다~!!!

제주에서 항상 놀러 다니기 위해서 회사가 쉬는 날만을 기다리네요. 

이럴 땐 어김없이 맛있는 국수를 먹기 위해~

정처 없이 제주 곳곳을 떠나볼까 합니다~

야호! 너무 배고프다!!

어디로 갈까나~~ 

 

[도도리 고기국수]

주소지: 제주 제주시 다호북길 109 1층

여기서 특이한 점은!

고기 국숫집이 공항 바로 옆 렌터카 회사들이 위치한 곳 한가운데에 있다는 것!

차량 출고, 입고시 렌터카 회사를 이용한 다음 

가볍게 고기 국수를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~

공항 바로 옆에 있어서 공항에 있는 비행기들이 날아가는 모습도 

볼 수 있는 곳이네요. ^^

고기국숫집 앞의 주차장을 보고 나서 깜짝 놀랐네요 ^^

무슨.. 주차장이 이렇게 넓은 거야~~~

차량을 대략 30대 정도는 거뜬히 주차할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~

초보 운전자도 거뜬히 주차할 수 있는 장소로 추천하고 싶네요. 

주차장 너머에는 공항이 바로 보이는데, 

사진에는 없지만 비행기들이 수시로 다니더군요. ^^

여행 오신 분들에게는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군요. 

현관문을 통해 들어가 보니, 

벽 면에는 국수로 장식을 해 놓았더라고요. 

왠지.. 이쁘네요. ^^

집에서 삶아 먹으면, 대략 1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군요. ^^

훑어 보는 중에 벽 너머로 시선이 간 곳은 식당 홀인데, 

식당 홀이 주차장 만큼 넓군요. 헐.. 

이른 시간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. 

옆에 렌터카 회사를 이용하고 나서 가족단위로 바로 이곳으로 들어오시는 분들도 꽤 많네요. 

사장님!!!! 요기요!! 요기!!

고기국수 한 개(10,000원), 고기비빔국수 한 개(10,000원), 

고깃반(16,000원) 작은 거로 한 개 주세요~~ 

추가로!!! 코카콜라 한 개 주세요!!! 콜라는 빼먹을 수가 없죠. ^^

너무 많이 시키는건가.. 

고깃반 메뉴는 수육+순대+기름떡으로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. 

그래도 고기 국숫집에 왔는데,

목구멍에 기름떡으로 기름칠을 해봐야 하는 거 아닌가요? ^.^

기름떡이 두 개 밖에 안 나오는데..

천천히 음미해서 먹어보세요~ 맛있어요~

기름떡 고놈 참 맛있더군요!

예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통인시장에서 먹어본

기름떡볶이 맛이 나더군요. 

입 안에서 기름 냄새가 돌 때 씹어주면, 또 다른 맛이 나던 그 맛!

그래도 '도도리고기국수'집 기름떡이 더 맛있었습니다. ^^

나는야~ 제주 사람~~ 룰루랄라!!

기다리고 기다리던 고기국수와 비빔고기국수가 대령했습니다~~

쓱~ 싹~ 비벼~~~ 비벼!~~~

고기국수의 국수 국물과 비빔국수의 비빔장의 맛이 일품이더군요. 

비빔국수는 제가 거의 다 먹었습니다. ^^

역시 국수는 고기에 싸서 먹어야죠! 

특히 큰 고기를 한입에 베어 먹었을 때의 그 느낌! 잊지 못해요~~

요놈 참!!! 고기가 탱탱하게 크더군요. ^^

특히 국수 육수가 처음에는 싱거운 느낌이 들었는데, 

먹다 보니까 맛있더군요. 

왜 그럴까요???? 

제가 배가 고팠나요~~(배속에 거지가.. )

파 무침에 고기를 싸서 한 입에 꿀꺽!!

먹다 보니, 너무 많이 먹어서 옆사람한테 한대 쿵!!!

맛있는 것 먹을 때는 못 참죠!! 인내심 바닥 ^^

둘이서 먹다가 한 명이 사라져도.....

훗. 

청양 고추를 큼직하게 썰어서 고기와 함께 먹어봐요!

고기 위에 올려진 젓갈 맛이 일품이더군요. 

오늘도 이렇게 밖에서 외식을... 했네요... 

내.. 돈.... 사라지고 있네요.... 

그래도 사장님과 직원들이 다 같이 친절해 주셔서

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!!

친절도 대박 식당!! 맛도 대박 식당!! 맛있게 먹었습니다.~

렌터카 회사 이용한 다음에 편하게 국수를 먹어보세요~

공항으로 바로 가면, 배고플 테고! 그럼 비싼 공항 식당을 이용할 거고!

그런 것보다는 이곳 [도도리 고기 국수] 음식점을 이용하는 것이 최고죠!

아!! 회사 가기 싫다!!

이상~~ 은은한 여행이었습니다. ^^

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~~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