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! 은은하게 여행을! 한 번 떠나 볼까요?

오늘은 제주의 명소인 애월로 떠나볼까 합니다.

애월을 말하자면!

제주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! 제주에서 가장 핫 한 동네죠!

지인들과 함께 차를 이용해서 드라이브하다가 

예쁜 동네가 나오면, 여기는 '애월'이구나!라고 생각하면 됩니다. ^^

오늘은 애월 쪽을 여행하다가 현지인에게 추천받은

브런치 카페에 잠시 들렀어요~

브런치 카페에서 가볍게 한 끼를 먹고 다녀볼까 합니다.^^

이름 하여~~~~ '달고래키친'~~~

달과 고래가 만난 곳인가 봐요.^^

  •  

장소: 달고래 키친

주소: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2837-7 1층

TEL: 070-8900-0810

제주국제공항에서는 대략적으로 30분 ~ 40분 정도 걸리는 거리예요!

차를 이용해서 해안가를 가로질러서 달리다 보면 

어느새 애월에 도착해 있을 거예요. ^^

[달고래키친 주차장과 테라스]

최근에 지은듯한 이쁘장한 건물에 달고래키친이 들어가 있더군요!

주차장에는 대략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, 그 뒤로는 4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. ^^

주차를 한 다음에 계단을 올라가면 고래 그림이 그려져 있는 음식점이 보일 거예요

자!!

한 번 들어가 볼까요?

[ 달고래 키친 내부 모습 ] 

키친 내부 곳곳에 고래들이 많이 있어요!

아이들과 함께 오면, 구경하기 바쁠 정도로 고래가 많더군요. ^^

다행하게도 아침 일찍 오니, 손님이 별로 없더군요.

여유롭게 한 번 즐겨 보겠습니다. 

[ 고래 인형을 판매하고 있어요! ]

아이와 함께 방문을 했는데, 아이가 고래인형 앞에서 벗어나지를 못 하네요. 

고래 인형이 집에 많이 있어서, 일단 이곳을 벗어나야겠어요!

가격은 대략적으로, 

6,000원에서 8,000원 사이네요.^^

무서운... 가격... 이군요. 

사장님!!!

고래인형은 안 살 거예요!!

대신! '달고래 해피 플레이트'와 '흑돼지 BBQ 버거' 한 개씩 주세요~~

[ 아기자기한 식당 모습이 참으로 이쁘네요.^^]

고래 사진이 한 장 한 장 걸려 있는데, 

동화 속의 한 장면처럼 이쁘네요.^^

저의는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. 

이 테이블은 음식점 내부에 한 개 밖에 없어서, 후딱 자리를 잡았네요.^^

꼭, 캠핑장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. 

고래야~~~ 고래야~~ 하늘 높이 날 아 가라~~

저 높이 날아가면, 나도 같이 따라갈게~

그리고 나를 보고 웃어줘~

['달고래 해피 플레이트' 세트 메뉴]

가격에 비해서 내용물이 풍성해서 깜짝 놀랐습니다. 

아이가 먹을 게 많아 보이는군요.

특히, 식빵에 귤 잼을 찍어 먹었는데, 

정말 맛있었어요.^^

[ 간장 계란밥 3,000원]

아이가 먹을 수 있는 간장 계란밥입니다. 

가격은 3,000원 밖에 안 하네요. 

아이와 함께 왔다면, 무조건 한 개 정도는 추가로 시켜야 해요. ^^

간장을 밥 위에 뿌려서 쓱싹~ 쓱싹~ 비벼 볼까요?

[ '흑돼지 BBQ 버거' ]

흑돼지 버거를 급하게 먹느라고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. ^^

정신없이 먹었어요. 

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좋군요. 

식빵 위에 채소와 계란, 소시지를 올려서 한 입 베어 먹어 보세요.

여기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먹으면, 

세상을 다 가진 느낌이 들 거예요. ^^

한 입 먹어 보시겠어요?

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네요. ^^

'달고래 키친'에서 음식을 먹으면서 

'아~ 행복하다'라고 생각을 했다면, 이곳은 맛집이 맞는 거겠죠?

맛있게 먹었습니다. ^^

그리고, 사장님과 몇 마디 대화를 했는데,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편하게 먹고 가네요. 

애월 가면 한 번쯤은 더 방문을 해 보고 싶네요. 

밥은 다 먹었고, 이번에는 바다를 향해서 달려가 볼까요?

애월 옆에 곽지 해수욕장으로 달려가서, 바다 냄새를 흠뻑 마셔 볼까요???

너무 많이 노는거 아니냐구요?? 훗!!! 

제주 여행 오세요~~~

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

은은한 여행이었습니다. ^^

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