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은은한 여행입니다. ^^


즘에 하도 비가 많이 와서, 어디 가지를 못하네요. 

여름휴가 기간에 시원한 산속 계곡에서 발을 동동 굴리고 있어야 하지만, 

물난리로 인해서 여의치가 않네요. 

하지만!

그래도!

이렇게!

오랜만에 리뷰를 남기게 되었네요. ^^


은은한 여행: 밖에 나갈까~?

짝꿍: 어디??? 산책 갔다 올까? 

은은한 여행: 아니~!!! 아니~!!! 차 끌고 캠핑 가자~!!!

짝꿍: 예약이 안되잖아? 지금 어떻게 예약을 해!!!

은은한 여행: 1박 2일 숙박 말고, 평상 빌려서 놀까? 예약해야 해?

짝꿍: 평상? 아.. 5시간 정도 놀다가 오려고?

은은한 여행: 응!! 응!! 계곡 가서 근처 평상 빌려서 놀래?

짝꿍: 음... 그래!! 가자!!!! 

은은한 여행: 콜~!!!


이렇게!! 해서~~~

작정!! 아무런 계획 없이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. 

가는 길목에 하나로 마트에서 간단한 고기와 맥주를 사서 출발을 했는데, 

약간 모자랄 거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..


은은한 여행: 일단! 포천 방향으로 올라간다~~~~

짝꿍: 응응~~ 나도 한번 검색해볼게~~


자! 무작정 출발해서 도착한 이곳!!!

사진으로 한번 확인해 볼까요?



깊이울캠핑장: 경기 포천시 신북면 심곡리 702-2

Tel: 010-6493-8789


포천에서 깊이울캠핑장을 찾고자 한다면, 

이름이 비슷한 여러 개의 캠핑장이 나타나는데.. 

정확하게 찾으셔야 해요. ^^


깊이울 계곡 캠핑장 X

깊이울 유원지 캠핑장 X

깊이울 캠핑장 O



깊이울 캠핑장의 예약은 네이버에서 가능!


예약하는 홈페이지를 열심히 찾아봤지만, 

나오지 않아서.. 무작정 목적지를 향해 출발을 했는데..

도착하니.. 캠핑장 사모님께서 

"네이버에서 예약하시면 돼요~~~~"

^^



대략.. 35개 정도의 사이트가 위치해 있어요. 


대형에서 중형 사이트까지 여러 개가 위치해 있어서.. 

텐트 크기에 맞게 예약하는 게 중요!

하지만...

우리는 오늘 예약을 못했어요. ^^

(왜 이렇게 당당한 거야!!!)


캠핑장에 도착하자마자 사모님을 만나게 됐어요.

사모님: 안녕하세요~~~~ 예약자 성함이 어떻게 되세요~~?

은은한 여행: 안녕하세요!! 예약을 못 했는데요...

사모님: 예??? 

은은한 여행: 혹시.. 사이트 남는 거는 없죠???

사모님: 오늘 예약이 다 차서.. 자리가 없는데 어떻게 하죠?

은은한 여행: (비굴 모드) 아.. 한 5시간만 놀다가 가려고 하는데.... 자리가...

사모님: (불쌍한 눈빛) 5시간이요?? 음.... 잠시만 기다려보세요...

- 2분 뒤 - 

사모님: 원래는 여기 자리는 잘 안 주는데.. 여기서 놀다가 가세요!!

은은한 여행: (눈빛 반짝!) 아!!! 감사합니다. ㅠ.ㅠ 



이곳은.. 사장님 내외의 지인만 주는 사이트랍니다... 


큰 나무 밑에 자리를 잡아주셔서.. 냉큼!! 

텐트를 치고 있는 중입니다.. 

생각지도 못한 자리를 얻게 되어서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.. 


사모님.. 정말로 감사합니다. ^^


타프 없이 텐트만 가지고 와서 

햇빛이 쨍쨍하게 비추면 어떻게 하나 생각을 했는데.. 

사이트 옆에는 테이블이 위치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. 



텐트 정리를 다 한 다음에는!! 라면에 맥주~~~~


라면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 

시원한 맥주 한 캔을 같이 먹는 거죠!!

한 캔만 먹으려고 했는데.. 

기분도 좋고, 맛도 좋아서!! 2캔을 연달아 먹었네요. ^^

취기가 조금 있어야!! 놀 때 재밌겠죠?



각 사이트마다 나무들이 풍성하죠?


여름에는 최고의 캠핑장 같은 느낌입니다. 

나무들이 풍성해서.. 그늘이 자동으로 생기네요. ^^


아직은 이른 아침이라서 그런지.. 

(대략 11시 정도 시간이 흐른 거 같아요.)

입실하는 사람보다는 철수하는 사람들이 많아서.. 

드넓은 캠핑장을 마음껏 구경을 하는 중이랍니다. ^^



사람 없는 틈을 타서 샤워실과 개수대 사진을 찍었어요!!


개수대와 샤워실이 한 공간 안에 있는데.. 

샤워실은 나름대로 깨끗하더군요. ^^

개수대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.. 

아이들 음식 데워줄 때 편하더군요. 

(어떤 캠핑장은 전자레인지 쓸 때 사장님한테 허락을...)



캠핑장 옆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요~


라면에 맥주를 가볍게 한 다음, 

바로 옷을 갈아입고 계곡으로 달려갔어요. ^^

아이가 물을 만나서 그런지,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를 않더군요. 

아이 신나~~~


다행히 계곡이 낮아서 그런지 물은 그렇게 차갑지 않았어요. 

계곡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놀다가!!

캠핑장 사모님께서 '수영장 준비가 다 됐다'라고

말씀을 하셔서 바로 캠핑장 내부에 위치한 수영장으로 자리를 옮겼네요. 


동네 아기들 다 모여있네요. ^^;;;



수영을 다 한 다음에는 당연히!!! 삼겹살 아니겠어요?


급하게 떠난 캠핑장이지만.. 

갖출 것들은 다 갖추고 떠난 거 같아요. ^^

고기, 쌈 등등을 아침에 부랴부랴 챙기는데.. 약간 정신없었어요. 


히히 ~~~~ 그래도 맛있네요. 



매점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으니, 

실컷 논 다음에 아이스크림 한 입씩!!!


집에만 있기에는 이번 주말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에 

부랴부랴 떠나온 오늘의 여행.. 

가까운 곳에서 5시간 정도 놀 생각으로 

아무 준비 없이 떠나왔지만.. 

오늘 하루만큼은 캠핑장 사모님 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쌓았네요. 

캠핑 갈 때마다 가평 위주로 가곤 했지만, 

포천에 이렇게 좋은 캠핑장이 있는 줄 알았다면.. 

미리미리 한 번쯤은 와봤어야 했는데.. 


캠핑장 내에 조용하고 수심이 얕은 계곡과 수영장이 있어서.. 

아이들 놀기에도 딱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. 

그리고!! 캠핑장이 참.. 한적하고 좋네요. ^^


다시 한번!! 사모님 감사합니다. ~


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~

Bye~!!!!

+ Recent posts